MARKETING SOLUTION


시장분석

제품·서비스의 전반적인 시장현황, 경쟁구도 등 분석.
가구패널, 리테일 판매 데이터, 소셜미디어
빅데이터 활용

고객 니즈 및 인사이트 도출

소셜미디어 데이터, SNS, 꿀잡 플랫폼을
통한 고객 인사이트, 니즈 도출

제품·서비스 상품의 컨셉 개발

애드먼트 자체 전문가 및 아웃소싱을 통해
제품·상품 컨셉 기획
인플루언서 허브플랫폼, 꿀잡의 회원을 활용한
집단지성 컨셉 아이디어 프로젝트팀 구성


예상 타겟 대상 컨셉 스크리닝

예상 타겟 고객의 컨셉 수용도 파악
꿀잡 플랫폼 패널들을 통한
온라인 서베이를 통하여 최적의 컨셉 선정

제품·서비스 개발 컨설팅

컨셉을 상품화 할 수 있는 자체 인력, 경험이 없는 경우
제품화, 상품화 경험이 많은 전문가를 통해 방법을
안내하고, 자체 인력 육성을 위한 교육 진행

브랜드 네이밍, 파운데이션 정립

모든 비즈니스는 브랜딩 브랜드의 가치,
에센스, 개성 설정, 디자인, 광고 콘텐츠 개발에
적용되는 버벌·비쥬얼 브랜드 아이덴티티 설정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목표 설정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 planning 관점
마케팅 목표, 고객, 마케팅 챌린지,
커뮤니케이션 목표, Theme 설정

온·오프라인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획

마케팅 목표, 커뮤니케이션 목표, 마케팅 예산을 고려,
효율적인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획
타겟 고객을 고려한 POC설정, 온·오프라인 매체 믹스 활용

콘텐츠 제작

타겟 고객을 위한 매체 선정, 매체별 적합한
콘텐츠 유형,브랜드 가이드라인 고려
주제에 맞는 콘텐츠 제작


커뮤니케이션 계획에 대한 집행 및 효과분석

커뮤니케이션의 목표 설정시 결과 분석을 위한
KPI를 설정하고, 커뮤니케이션 활동 중 해당요소의
모니터링을 통해 집행 방안을 조정하여 보다 효율적인
광고 집행. 활동 완료 후 KPI분석을 통해 평가 및 향후
개선 방안 도출

샘플링을 통한 마켓 테스트

본격적인 출시 직전, 예상 고객별 사용 반응을 확인하는
마켓 테스트 과정을 거칠 수 있음 사용 후기 분석을
통해 출시 전 상품 미세 조정 및 클레임 포인트 조정
가능 광고비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바이럴 광고 위주로
커뮤니케이션을 전개한다면, 예상 고객 대상 샘플링을
통해 리뷰 컨텐츠 이슈잉 가능. 꿀잡 플랫폼 활용

리서치 기반 광고, 구매자 평가

애드먼트 자체 전문가를 통한 제품·상품 컨셉
기획 인플루언서 허브플랫폼, 꿀잡의 회원을 활용한
집단지성 컨셉 아이디어 프로젝트팀 구성


블로그, SNS 이슈잉

체험단, 리서치

CPA 등


상위노출

네이버,다음 카카오와 같은 포털 사이트에
검색량이 높은 키워드를 검색시 다양한 영역에서
(블로그/카페/지식인/연관검색어 등등)
노출이 될 수 있도록 자체 노하우를 바탕으로 진행합니다.

검색광고

네이버,다음 카카오와 같은 포털 사이트에
검색광고를 진행시 예산에 맞게 가장 효과적인
키워드로 운영합니다.

카페침투

애드먼트에서 가장 잘 하는 카페침투
타겟에 맞춰 다양한 커뮤니티에 자연스럽게
침투 활동하여 직/간접적으로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여드리고 있습니다. 자체 노하우를 바탕으로
타겟에 따른 다양한 컨셉으로 진행을 합니다.

체험단

블로그ㅣ유튜브ㅣ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인플루언서들에게 직접 체험을 제공하여
솔직한 의견을 바탕으로 리뷰를 올리게 됩니다.
클라이언트의 업종에 맞는 인플루언서를 섭외하며
직접 선택하실 수 있도록 진행합니다.

공동구매

블로그ㅣ유튜브ㅣ인스타그램을 운영하는
인플루언서들이 직접 공동구매를 진행하여
브랜드의 인지도 상승 및 구매력을 높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