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단/공동구매마케팅 Experience/Group Purchase Marketing

체험단/공동구매 마케팅이랑?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후 체험후기를 블로그나 카페, SNS에 포스팅해 유포하는 체험마케팅은 소비자가 가장 원하는 생생한 제품 정보에 대한 컨텐츠를 또 다른 소비자를 통해서 생산하게함으로써 가장 높은 신뢰도 구축할 수 있는 마케팅 방법입니다.

왜 체험단/공동구매 마케팅을 해야할까

소비자들은 리얼한 리뷰, 생생한 체험 후기를 원합니다. 상품, 서비스를 소비자가 직접 체험한 후 자발적인 체험 후기를 올림으로써 자연스러운 홍보효과 및 입소문효과와 최소한의 비용만 발생하는 일거양득의 효과를 누릴 수 있습니다.

블로거 선정 및 리뷰 작성

100% 데이터에 의거해 체계적으로 블로거를 선정합니다.

체험단/공동구매 마케팅 기대효과

기업의 제품, 브랜드, 서비스의 소비자 리뷰 커뮤니티 형성이 가능합니다.

제품 샘플링, 후기 컨텐츠 생성이 가능한 전문 체험단 운영이 가능합니다.

다수의 방문자와 참여자를 모집하는 이벤트 진행이 가능합니다..

소비자의 니즈를 파악하여 제 2, 제 3의 마케팅에 적극적인 활용이 가능합니다.

체험 이후 만족한 소비자의 자발적인 바이럴로 자연스러운 홍보가 가능합니다.

전화상담 문의번호

02-529-2585